안녕하세요 퓨타코 입니다
3~4개월 간 밀려 있던 배송을 마무리 하여 신규회원을 받습니다
현재 QC등록 후 미 출발 건 들은 약 4~5일 정도로 정상화에 돌입하였습니다
QC등록 후 2~3일 이내 출발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
여러 배송라인을 계속 테스트 활성화 중 입니다
QC는 메일과 텔레그램 QC방에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(입장링크는 입금확인 댓글로 안내드립니다)
VVIP방은 15개 이상 주문자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재 50명이상 참여중입니다(혜택은 입장 시 안내)
비닐 제거 및 밴드 조절 사용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상품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
기계적인 결함은 1개월 무상as 지원 해드립니다
고객 부주의 문제는 유상AS로 처리 됩니다
시계 수령하시고 사용 전 시계 기능 점검 및 외관 등 체크를 당부 드립니다
시계의 나사가 덜 조여진 경우가 있으니 비닐 제거 후 나사들을 체크 부탁 드립니다
보험 미 결제 세관 문제 발생 시 어떠한 보상도 해드리지 않습니다
정확한 출고일과 정확한 수령일을 감히 예상할 수 없으며 약속드리기 힘듭니다
1개월 무차감 상품변경 2개월 무차감 환불이 언제든 가능합니다
주문 고객이 많아 출고 지연관련 해서는 연락을 개별로 드리기 힘듭니다
텔레그램 문의 후 규정에 따라 환불 및 상품 변경을 추천 드립니다
이용 안내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