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퓨타코 입니다
최근 서버 이동으로 메일 기능 오류로 준비로 변경되었으나 메일이 오지 않아 QC 확인이 늦어지는 부분과
많은 고객님들께서 매일 접속하여 QC 게시판을 확인하기 번거롭다는 의견을 반영 QC가 등록될 때 접속자가
많아져 서버 과부하 문제로 저희 쪽에서 QC 등록이 힘들어 아래에 안내드리는 시스템으로 변경합니다
6월 20일부터 쇼핑몰 내에 배송 전 실사 QC를 등록하지 않고
고객님들께서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메일 주소로 QC 사진을 보내드립니다
그리고 입금확인 게시판 또 한 고객님만 확인하실 수 있는 1:1문의 게시판으로
환불게시판과 통합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
이 점 참고하셔서 메일 주소는 꼭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로 변경 부탁드리며
알람 설정을 하셔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